'잃어버린 미래를 찾아서' 스토리 해설 & 루트 해석

“이것이 이 학원에서 열리는 마지막 문화제니까.”

 

21세기 초 가을의 우치하마 지구, 우치하마 학원은 역대 최고조의 열기를 보이고 있었다.

집행부를 중심으로 개최되는 각 문화 학회 최대의 볼거리 종합 학회. 그것은 신(新)교사 건설과 함께

폐교가 정해진 구(舊)교사에서의 마지막 축제였다. 당연히 각 문화 학회의 회장들을 시작으로 학생들은

총력을 기울여 이 마지막 문화제를 성공적으로 치루려 하고 있었다. 몇 번이나 상을 받았던 미술회의 전람회,

취주악(吹奏樂)회가 총출동하는 대공연회, 식물 유전자 재편성의 실적이 있는 생물학회 등

실력 있는 학회가 참전을 자청할 때마다 그 열기는 더 높아져 갔다.

 

 

그리고 그 높은 열기는 주인공 아키야마 소우(秋山 奏)가 소속된 '천문학회'에 대한 기대로 이어졌다.

활동 내용 불명, 연구 미발표이지만, "그들이라면 무엇인가를 일으킬 수 있다."

그런 희망적 관측을 기본으로, 이 학회에 부과된 사명은 단지 하나.

"각 학회에 의한 과잉활동 및 소란의 진압, 활동 방해요소의 철거,

그리고 여름 전부터 시작된 이상한 사건의 해결" 이었다.

 

일어서는 교내 굴지의 빅 네임인 학회 멤버들.

합기도의 달인 천문학회 부장 세쿠라 아이리(支倉 愛理),

제 33회 신부로 삼고 싶은 선수권 TOP3 사사키 카오리(佐々木 佳織),

독설가 하나미야 나기사(華宮 凪沙),

과묵한 전학생 후루카와 유이(古川 ゆい),

천문학회 겸 미국에서 온 교환 유학생 오사후네·KENNY·에이타로(長船·KENNY·英太郎).

 

- 전교의 기대를 짊어지고 마지막 문화제를 향해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한다.

 

 

이 글의 작성에 사용된 게임의 번역문은 '팀 달빛아래'가 2013년에 제작한 한글패치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.

이 글의 내용 중 일부는 리그베다위키나무위키에서도 동일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.

그곳에서 중복되는 내용 중, 루트 및 엔딩 해석은 이 홈페이지의 글쓴이가 작성한 기여분입니다.

 

이 이야기는 픽션입니다. 실제로 존재하는 인물, 단체, 지명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.

 

이 다음에 이어지는 내용은 게임의 스토리에 대한 심각한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

이야기의 반전이나 결말을 미리 알고싶지 않은 분은 페이지를 닫아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1주 차

2주 차

3주 차

4주 차

4주 차_s

1주 차_y

Endings

… and so on

 

 

- Created by Zenophy.net